본문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시민과 함께하는 수원시의회입니다.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 이 표는 총 5행으로 구성되었으며, 1행은 제목을, 2행은 작성자 및 조회수를, 3열은 작성일을, 4열은 첨부파일을, 5열은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2019. 10. 4.] 수원시의회, 국제자매도시 대표단과 반가운 만남
작성자 수원시의회 조회 12
작성일 2019-10-07
첨부 20191004 수원시의회 국제자매도시 대표단과 반가운 만남.JPG
수원시의회, 국제자매도시 대표단과 반가운 만남
-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방문 5개국 6개 도시 대표단 환송만찬 -

수원시의회(의장 조명자)는 지난 4일 이비스호텔에서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를 맞아 수원을 방문한 국제자매도시 대표단을 초청해 환송만찬을 열고 화합과 우호증진을 위한 만남을 가졌다.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를 맞이해 중국 지난, 인도네시아 반둥, 터키 얄로바, 베트남 하이즈엉, 캄보디아 시엠립, 중국 주하이 등 총 5개국 6개 도시에서 29명의 대표단과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에 거주 중인 고려인 14명이 수원을 방문했다.

이날 환송만찬에서는 조명자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국제자매도시 대표단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도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지난 2일간 체험했던 수원화성문화제와 남은기간 동안의 일정에 대해 이야기하며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조명자 의장은 “자매도시라는 특별한 인연으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대표단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향후에도 문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활발한 교류를 통해 돈독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