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시민과 함께하는 수원시의회입니다.

의회소식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 이 표는 총 5행으로 구성되었으며, 1행은 제목을, 2행은 작성자 및 조회수를, 3열은 작성일을, 4열은 첨부파일을, 5열은 내용을 나타낸다.
제목 [2019. 10. 4.]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5개 국제자매도시 전통공연단과 화합의 시간 가져
작성자 수원시의회 조회 9
작성일 2019-10-07
첨부 20191004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5개 국제자매도시 전통공연단과 화합의 시간 가져.JPG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5개 국제자매도시 전통공연단과 화합의 시간 가져

수원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위원장 이종근)는 4일 이비스호텔에서 제56회 수원화성문화제 참석을 위해 수원을 방문한 국제자매도시 전통공연단 및 관계자 약 100여 명과 함께 화합과 우호증진을 위한 만남을 가졌다.

「국제자매도시의 밤」은 수원화성문화제의 한 프로그램으로, 수원시의 자매도시 및 우호도시 전통공연단을 초청해 수원화성의 아름다움을 세계에 알리고 시민들과 수준 높은 공연을 즐기기 위한 행사이다.

올해는 독일 프라이부르크, 루마니아 클루지나포카, 중국 항저우, 터키 얄로바, 베트남 하이즈엉 등 총 5개의 자매우호도시에서 온 전통공연단 53명이 5일(토) 저녁 7시 30분부터 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아름다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종근 기획경제위원장은 “수원화성문화제를 더욱 빛내주기 위해 수원시를 찾아준 자매도시 공연단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감사드리며, 전통공연단의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문화로 하나 되는 화합의 시간을 가지기 바란다”고 전했다.